우리궁궐지킴이

임영웅 /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본문

음악

임영웅 /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

불꽃緝熙 2021. 3. 18. 12:55

 

 

 

-< 임영웅 / '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' MV>-

 

 

[ 임영웅의 신곡 감상 ]


“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”

 

* 작사, 작곡 –설운도, 노래 – 임영웅 *

 

 

 

 

-< 임영웅 / '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' - 사랑의콜센타(ENG)>-

 

 

-< 임영웅 / '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' - 사랑의콜센타(ENG)>-

 

첨부이미지

 

* 편집 : 西湖 李璟煥